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0원한 힘’ 이벤트 실시

2017-05-11

‘0원한 힘’ 이벤트 실시 이미지 입니다.
-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최대 5년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
- 500만 원 상당의 최고급 안마 의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시행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여승주)은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최대 5년 동안 면제해주는 ‘0원한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Smart M’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는 5년간 수수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에는 3년간 수수료가 면제된다. 유관기관 수수료 등 제반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의 건강한 투자를 응원한다’는 뜻에서 500만 원 상당의 ‘바디프랜드’ 최고급 안마 의자를 3명에게 증정한다. 경품 대상자는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는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Smart M’으로 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Smart M’에서 별도로 신청해야 한다.
한화투자증권 e-biz사업부 김선철 상무는 “더 많은 고객이 당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주식거래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개최한다”며 “앞으로 한화투자증권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돕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www.hanwhaw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