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참 쉬운 투자' 앱으로 업그레이드 및 기념 이벤트 실시

2019-10-28

한화투자증권 STEPS,
- '투자정보 앱’에서 채권∙펀드 등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금융투자 앱’으로 업그레이드
- STEPS 업그레이드 기념 주식거래 수수료 5년간 무료, STEPS 한정 상품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한화투자증권(대표 권희백)은 28일, ‘투자정보 앱’으로 자리매김 한 STEPS를 ‘금융투자 앱’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STEPS는 2017년 초보자와 젊은 투자자에게 적합한 ‘간편투자 앱’으로 시작하여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해왔다. 투자자들의 더 나은 금융생활을 위해 올해 1월국내를 넘어 글로벌 투자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검색기능을 강화한 ‘투자정보 앱’으로 발전했고, 이제는 금융상품까지 쉽게 매매할 수 있는 ‘금융투자 앱’으로 한 단계 더 진화했다.
 
이번 STEPS 업그레이드는 어려운 금융상품을 쉽게 설명해주는 동영상을 제공하고, 고객의 투자성향, 관심 등을 고려한 개인화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자산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금융상품 매매 환경을 친숙한 e커머스(Electronic Commerce, 전자상거래) 형태로 구현하여 고객들이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하듯 손쉽게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한화투자증권은 28일부터 12월 27일까지 ‘금융투자 앱’으로 업그레이드한 STEPS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①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는 국내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5년 동안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② STEPS를 이용하여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치킨 세트 기프트콘 등을 제공한다. ③ STEPS 한정 상품을 매수하면 연 3.0%(세전) 수익률을 제공하고, STEPS에서 환전 후 외화채권을 매수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0%의 페이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김동욱 상무는 “STEPS는 ‘간편투자 앱’을 시작으로 ‘투자정보 앱’을 거쳐 ‘금융투자 앱’으로 진화했다.”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누구나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하여, 삶을 풍요롭게 하는 Lifeplus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080-851-8282)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끝-
보도자료이미지.jpg(3119349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