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ESG성과

특성화고 학생 대상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협약식 진행

2018-07-31

특성화고 학생 대상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협약식 진행 이미지 입니다.
- 취업 앞둔 특성화고 학생들 대상으로 경제ㆍ금융 교육 및 취업멘토 수행
- 하반기 전국개의 특성화 고등학교에서 전문화된 맞춤교육 진행예정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 19일 여의도 본사 4층 홀 아뜨리움에서 사단법인JA Korea와 함께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인 ‘Together Plus’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화투자증권은 3,000만원의 후원금을 JA Korea측 에 전달했다.

하반기부터 시작될 ‘Together Plus’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들의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사회공헌은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전문화된 맞춤형 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취업멘토 역할을 할 예정이라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인 JA Korea와 함께 전국 10개의 특성화 고등학교와 협약을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경제ㆍ금융 교육을 통해 경제적 자립의 능력을 기르고 사회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추후 취업교육 및 취업지원을 통해 수혜대상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한종석 본부장은 “임직원이 직접 특성화 고등학교 경제교육에 참여하는 ‘Together Plus’는 금융업의 특성과 노하우를 반영한 한화투자증권의 핵심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