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공지

Windows XP, Vista 서비스 지원 종료 안내(12.16)

2019-11-13

항상 한화투자증권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Windows XP 와 Vista에 대한 기술 지원을 종료함에 따라 해당 OS 에서의 SmartOne(HTS) 서비스 지원 종료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종료 대상 운영체제(OS)
Windows XP, Windows Vista

지원 종료 매체
SmartOne(HTS)

종료일자
2019년 12월 16일

Windows XP 또는 Vista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SmartOne(HTS)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해 2019년 12월 16일까지 운영체제를 Windows 7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함이오니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FAQ

1. SmartOne의 Windows XP 와 Vista 서비스지원을 종료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도 더이상 Windows XP(2014년 4월 8일 종료), Vista(2017년 4월 11일 종료)의 보안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와 더불어 당사에서는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표준화된 코드 사인 인증서를 발급 받아 사용하였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코드 서명 알고리즘 중의 하나인 SHA-1의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어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지원을 종료함에 따라 이에 해당하는 OS인 Windows XP 와 Vista 서비스 지원을 종료 합니다.

2. 서비스 종료 이후 Windows XP 와 Vista 에서 SmartOne 을 실행하면 어떻게 되나요?
당사에서는 접속을 차단하거나 시세 조회 및 주문 등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다만, Windows 또는 보안프로그램(예: AhnLab등)이 SmartOne 실행파일을 차단하여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보안이 취약해짐에 따라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Windows 7 이상으로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가 아니라 운영체제가 바뀌어야 하기 때문에 새로 설치를 하여야 하며,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Windows 10 이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기존 Windows XP 와 Vista 를 사용하던 PC 에서 Windows 7 이상으로 설치할 경우 PC 사양에 따라 정상 작동이 어려울 수도 있사오니 해당 운영체제의 최소 설치 사양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 080-851-8282 (주문전용 080-851-8200, ARS 080-852-1234, 해외에서 이용 시 82-2-6906-420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고객지원센터080-851-8282 주문전용080-851-8200

평일 08: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