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사회공헌 소식

사회공헌 소식

한화투자증권, 전국에서 임직원 사회공헌 실시

- 임직원 스스로 지역사회에 필요한 활동을 찾아 사회공헌 실시
-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않은 복지사각지대까지 직접 방문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10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화 창립 66주년을 맞이해 임직원이 전국 각 지역에서 42개 그룹으로 나뉘어 자율적으로 사회공헌 활동 실시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2014년부터 진행해 오던 ‘자원봉사의 날’을 ‘자원봉사 주간’으로 확대하여 임직원이 스스로 지역사회에 필요한 활동을 고민하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

전국 각 지역에서 임직원이 직접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만큼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복지사각지대까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리서치센터는 돈보스코 청소년센터에 방문하여 기부금 전달과 더불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Trading본부는 본사 주변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에게 쌀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IB본부와 기획관리실은 동방사회복지회에 방문하여 도움이 필요한 영유아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WM본부의 전국 각 지점들은 독거노인 센터, 장애인시설 등 도움을 필요로 한 곳을 직접 찾아 ‘수혜자 맞춤형 사회공헌’을 실시했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 한종석 상무는 “올해부터 한화 창립기념일을 맞이하여 한화의 사회공헌 철학인 ‘함께 멀리’의 뜻을 되새기는 시간을 갖고자 자원봉사의 날을 확대했다.” 며 “앞으로도 따뜻한 금융회사로써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이웃을 위해 맞춤형 사회공헌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끝 –

 

2018/11/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