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STEPS, 투자정보 앱으로 업그레이드 및 기념 이벤트 실시

- 11개 상품군, 글로벌 13개국 투자 정보를 한 눈에 확인
- 빅데이터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검색 서비스로 가치 있는 상품의 발견 가능
- STEPS 업그레이드 기념 '나만의 관심 종목 만들기', 'STEPS 스탬프 완성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 STEPS는 7일, 투자자들의 더 나은 금융 생활을 위해 간편투자앱에서 투자정보앱으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STEPS는 개인 투자자들이 접하기 어려운 글로벌 투자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11개의 상품 정보, 13개 국가의 종목 정보를 한번에 찾아볼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기존 투자자뿐만 아니라 신규 투자자들도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직접 검색’부터 시장의 이슈를 반영한 ‘트랜드 검색’까지 다양한 검색 기능을 통해 STEPS는 투자자에게 새로운 투자 아이디어와 연관 종목 및 상품을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STEPS는 앱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관심 종목 만들기’ 이벤트는 STEPS앱 설치 후 SNS 계정과 연동하고, 관심 있는 상품을 ‘watchlist’에 담으면 즉석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등을 선물한다.
 
‘STEPS 스탬프 완성하기’ 이벤트는 기간 내 5회 이상STEPS앱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STEPS를 사용하여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경우 국내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를 5년 동안 면제해주고, 투자 지원금 신청 시 1만원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김동욱 상무는 “STEPS는 투자자들이 금융 생활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관심 종목 중심의 개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앱이다.” 며 “금융 정보의 비대칭을 해결하는 글로벌 금융 시장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삶을 풍요롭게 하는 Lifeplus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080-851-8282)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끝 -
 
 

2019/01/0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