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고객 국내두! 해외두! 모두드림'

-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5년 면제
- 국내 및 해외 주식 입고 시 최대 2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 지원
- 타사 주식 1천만원 입고 시 신용담보대출금리 최대 180일, 연 2.99%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오는 12월 31일 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신규고객 국내두! 해외두! 모두 드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최소수수료 없이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 로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① 현금 1만원과 펀드 쿠폰 1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며, ②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12월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현금 4만원과 펀드 쿠폰 4만원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③ 타사에 보유중인 국내 및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22% 제외)
 
더불어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할인하여 90일간 제공하며, 타사 보유 국내 및 해외주식을 당사로 1천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최대 180일로 자동 연장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 이동준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에게도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거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Play store, 애플 App store에서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https://www.hanwhawm.com),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끝 -

2019/11/0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