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해외송금 서비스 실시

- 증권사 최초 해외송금 서비스 직접 개발
-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 시 모바일 커피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 베트남 우선 시행 후 향후여 국가로 확대 예정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6일 증권사 최초로 직접 개발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이 직접 개발한 해외송금 서비스는 금융결제원 APN(Asian Payment Network, 아시아 11개국 금융결제기관 모임)망 연동방식으로 더욱 빠르고 저렴한 해외송금이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① 오는 3월 31일까지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② 해외송금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해외송금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앱 ‘STEPS’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현재는 베트남 은행을 대상으로 해외송금이 가능하다.

2020년 상반기에는 태국, 하반기에는 전세계 2백여 개국으로 송금 가능 국가를 빠르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uct실 유창민 상무는 “해외송금 서비스를 직접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빠르고 저렴한 수수료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여 쉽고 편리한 금융에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STEPS 및 홈페이지(http://www.hanwhawm.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82)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끝 -

2020/01/0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