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투자, 출발은 여기서!’ 비대면 이벤트 실시

-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 제공
-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 신청 시, 미국 0.069%, 중국/홍콩 0.15% 수수료 혜택
-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미국/중국/홍콩) 최대 1년 무료 제공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1월 1일부터 2월 26일까지 ‘2021년 국내/해외주식 투자, 출발은 여기서!'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일부터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제외,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 가능)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2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180일간 연 2.9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할인 혜택은 국내주식 신용공여,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되며, 이벤트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외주식 미국 중국 투자도 출발은 여기서’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 제외)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미국 0.069%, 중국/홍콩 0.15%로 적용)
또한 월간 국가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미국/중국/홍콩의 실시간 시세를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환전 우대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은 신청일부터 3개월간 환전우대(미국 85%, 중국/홍콩 7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0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며,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투자자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담없이 거래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https://www.hanwhawm.com),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끝 -

2021/01/0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