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전국 동시 세미나 개최

- 1부는 글로벌 금융 환경과 3분기 시황 및 투자전략을, 2부는 다양한 유망 금융투자상품을 소개
- 불확실한 금융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한화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7월 15일부터 8월 2일까지 전국 지점에서 동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 동시 세미나는 고객들에게 어려운 국제 정세와 불확실한 금융 환경 속에서 한화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세미나는 총 2부로 구성했다. 1부에서는 글로벌 금융 환경과 3분기 시황 및 투자전략을 설명하고, 2부에서는 ELS, 대체투자, 채권, 해외주식 등 다양한 유망 금융투자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고객은 각 지점의 수용 인원을 고려하여 약 20명 내외로 진행할 예정이며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WM본부 마케팅팀 홍성민 팀장은 “상반기 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에 이어 하반기에도 일본의 반도체 수출 규제 등 어려운 시장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한화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솔루션과 여러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어디서든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끝-

2019/07/1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