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보도자료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간편송금서비스' 오픈

2018-02-06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 모바일 이용고객에게 차별적 경험가치 제공
- 앱 실행만으로 1회/1일 200만원까지 송금 가능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29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어플리케이션(App)인 ‘SmartM’을 통해 계좌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송금, 대체 및 이체 시 본인인증절차인 전자서명이나 보안매체(보안카드, OTP 등) 입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한화투자증권이 이번에 선보이는 간편송금서비스는 본인인증절차를 간소화하여 고객편의성을 제고한 서비스이다.

한화투자증권 간편송금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1회(1일누적) 1천만원까지는 계좌 비밀번호 입력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한 점이다. 또 시세조회 로그인 상태에서도 1회/1일 200만원까지 송금이 가능하다.

간편송금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SmartM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martM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구글 Play store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최덕호 상무는 “비대면 채널의 중요성이 확대됨에 따라 모바일 이용고객들에게 차별적 경험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거래 편의성 고도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한화투자증권 이용고객들이 온라인 채널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hanwhaw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