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사회공헌 소식

사회공헌 소식

한화투자증권, 전국에서 특성화고 경제교육 실시

- 전국 12개의 특성화고에 임직원이 직접 찾아가 경제•금융교육 실시
- 임직원 재능기부를 통해 취업 앞둔 학생들에게 맞춤형 교육 제공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전국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제ㆍ금융 교육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한화투자증권이 지난 7월 19일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인 JA Korea와 협약한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JA Korea와 함께 올해 하반기 전국 12개의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경제ㆍ금융 교육을 통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임직원들은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경제교육 및 취업멘토를 수행하는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이사는 지난 18일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에 위치한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하기도 했다. 향후에는 프로그램을 및 수혜대상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한종석 상무는 “투게더 플러스는 미래를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자 올해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며 “임직원이 직접 특성화고 경제교육에 참여해 금융업의 특성과 노하우를 반영한 활동인 만큼, 내년부터 취업교육 및 지원을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끝 -

2018/12/2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