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관심종목 TOP5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에서 ID등록을 클릭합니다. 1. 홈페이지 → 인터넷뱅킹 → ID/고객정보 → ID관리 → ID등록 2. 정보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계좌를 보유한 고객의 ID 해지를 위해서는 고객 본인의 지점 방문이 필요합니다. 실명확인증표, 거래 인감을 지참하신 후 영업점에 내방해 ID 해지 신청 또는 보유 계좌의 온라인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 주십시오. 한화투자증권의 영업점 안내 보러가기 >
보안카드 또는 OTP를 소지하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해결방법이 달라집니다. 보안카드 또는 OTP가 있는 경우 인증서를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받아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카드 또는 OTP가 없는 경우 거래하는 지점이나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본인이 직접 전화해 본인 확인을 받은 다음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면 됩니다.
PC를 백업하지 않고 OS를 업그레이드하면 인증서가 삭제되므로 인증센터에서 인증서를 재발급 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공동인증서 재발급은 홈페이지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 > '신규발급/재발급'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OS 업그레이드를 하기 전에 USB나 휴대폰에 공동인증서를 백업받은 후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범용 인증서 (유료형) 인 경우는 증권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지한 공동인증서가 범용 인증서라면, 별도의 발급을 받지 않고 소지하신 인증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타기관 인증서 등록은 홈페이지 > 공인인증센터 > 타기관 인증서 등록에서 가능합니다.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은행 전용 인증서 (무료형) 인 경우는 증권사 온라인 거래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한화투자증권에서 증권전용 인증서를 발급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를 발급받으려면 사용 가능한 ID가 필요합니다. ID 등록은 한화투자증권 지점이나 제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온라인 거래를 신청한 고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거래를 신청한 다음 홈페이지에서의 ID 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안내 > ID/ID비밀번호 > ID등록 발급받으실 수 있는 인증서는 증권사에서만 사용가능한 '증권사 전용 인증서' (무료형, 용도제한용)와 은행과 증권사등 모든 온라인 거래에 사용가능한 '범용 인증서' (유료형)가 있습니다.
무료
4,400원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