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자주하는 질문

14개의 검색결과가 있습니다
  • 인증서를 분실했거나 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해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인증센터 화면에 가서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면 됩니다.

    인증서 재발급은 홈페이지 인증센터 > 인증서 발급 '신규발급/재발급'에서 가능합니다.
    단 본인 확인을 위해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한 다음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지점에 방문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인증서가 재발급되면 기존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자동 폐기되며 재발급된 인증서는 유효기간이 기존 인증서와 동일합니다.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세요? 고객문의/제안(Q&A) 또는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