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자주하는 질문

14개의 검색결과가 있습니다
  •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범용 인증서 (유료형) 인 경우는 증권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지한 공동인증서가 범용 인증서라면, 별도의 발급을 받지 않고 소지하신 인증서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타기관 인증서 등록은 
    홈페이지 > 공인인증센터 > 타기관 인증서 등록에서 가능합니다.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가 은행 전용 인증서 (무료형) 인 경우는 증권사 온라인 거래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한화투자증권에서 증권전용 인증서를 발급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를 발급받으려면 사용 가능한 ID가 필요합니다.
    ID 등록은 한화투자증권 지점이나 제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온라인 거래를 신청한 고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거래를 신청한 다음 홈페이지에서의 ID 등록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안내 > ID/ID비밀번호 >
    ID등록

    발급받으실 수 있는 인증서는 증권사에서만 사용가능한 '증권사 전용 인증서' (무료형, 용도제한용)와 은행과 증권사등 모든 온라인 거래에 사용가능한 '범용 인증서' (유료형)가 있습니다.

     

    용도 개인 법인
    증권사 전용 인증서
    (증권사에서만 온라인 거래 시 사용가능)

    무료

    55,000원 (1년)
    범용 인증서
    (증권사 및 은행, 타금융기관에서도 사용가능 )

    4,400원 (1년)

    110,000원 (1년)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080-851-8282, ☎주문전용 080-851-8200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세요? 고객문의/제안(Q&A) 또는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