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웹접근성 안내(센스리더 이용가이드)


펀드공시/서비스

신한투자증권, 국내 단기 채권 투자하는 펀드 판매 개시

머니투데이 2025/07/03

[머니투데이 김세관 기자]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신한투자증권은 국내 단기 신용채권에 투자하는 '신한베스트크레딧플러스펀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신한자산운용의 단기채권형 펀드로 기존 '신한상대가치중기펀드'의 운용 전략을 전면 개편한 상품이라고 신한투자증권은 설명했다.

주요 운용전략은 투자가능 채권 최저 신용등급 A- 이상, 평균 듀레이션을 1년 6개월 수준으로 유지하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운용 효율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강화한다는 계산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안정적인 수익을 선호하는 보수적 투자자뿐만 아니라, 위험자산 중심의 투자자들이 채권을 자산배분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안으로도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했다.

이 상품은 신한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신한 SOL증권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광렬 신한투자증권 투자상품부서장은 "변동성 확대 국면에서는 단기 채권형 펀드가 상대적으로 매력적인 투자처로 부각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신지♥' 문원, 돌싱+딸 고백 후폭풍…"이혼 기록 봐라" 댓글까지
몰라보게 야윈 전유성, '건강 이상' 병원行…걱정 산 근황
'안재환 사별' 언급한 정선희…"너무 충격, 입원 후 사경 헤매"
한혜진 "전성기 수입 50억"…신인 장윤정에 한 조언 '폭소'
김학래 "바람피웠지만 사랑 아냐" 망언…♥임미숙 "이혼 안 해"

김세관 기자 sone@mt.co.kr


키워드림론 최대 4배 주식자금 & 고금리 대환상품 한도 오픈! (1644-6960)


[무료운세] 믿어야 돼 말아야 돼? 종목매수전에 믿고보는 '오늘의 운세'






[파워 인터뷰]





매수전에 점 부터 보고 가실께요 -> 오늘의 운세 [복채무료]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